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에 먹어본_망원 오스테리아오라에서 카페 키오스크까지
    먹어보고 2022. 2. 20. 15:31

    망원동 오스테리아오라

      ● 위치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05 1층

      ● 영업시간 : 월~일 12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휴무는 

      ● 예약관련 : 3~5인은 예약필수로 010-9163-0415로 문의,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osteria_ora_

     

    평소에 너무 가보고싶어서 즐겨찾기해두었는데, 운좋게 평일 낮에 예약없이 대기했다가 들어갔다.

    3명이서 방문했는데, 오스테리아오라의 대표메뉴인 화이트라구오일파스타, 프로슈토피자(부라타치즈 추가), 살치살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그런데 주문이 잘못 들어갔는지 단호박크림뇨끼가 나와 얼떨결에 단호박크림뇨끼도 먹게 되었고, 사진은 단호박크림뇨끼까지만 있고 살치살 스테이크는 왜 안찍었는지 모르겠다. (감사하게도 단호박크림뇨끼는 무료로 주셨다.)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는 화이트라구오일파스타와 프로슈토피자였다. 화이트라구오일파스타는 생면으로 만들어진거라서 생면 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척이나 좋아할만한 맛이다. 그리고 프로슈토피자는 재료들의 신선한 맛이 너무 잘 어우러져서 특히나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다. 우리가 먹고나서 브레이크타임을 앞두고 있던 터라 가게는 조용해 분위기가 더 좋았다.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평일 낮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

     

     

     


    망원동 키오스크

      ●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74 어쩌다가게 2층

      ● 영업시간 : 월~토 12시~21시, 일요일 휴무

     

    서촌에 키오스크가 있을 때부터 종종 갔었는데, 키오스크만큼 맛있는 토스트를 먹어본 기억이 별로 없다. 엄청나게 촉촉한 프렌치 토스트를 파는 곳으로 토핑 종류도 상당히 많고(절인사과, 절인딸기, 절인블루베리, 땅콩버터바나나, 아몬드 허니 크림치즈, 블루베리 허니 크림치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등) 가격도 요즘 카페들의 디저트에 비하면 가격도 착한 편이라 망원동에서 밥을 먹고 달달한 디저트가 당기면 가장 먼저 머릿속에 떠오르는 곳이다. 다만 가게가 협소하여 진득하게 오래 앉아 즐길만한 곳은 아니니 이 점 참고해야 한다. 

     

     

     

    댓글